다이어트와 유익한 생활정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이어트.건강2019. 4. 11. 21:43

요즘은 아이를 출산하고도 미시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여성들이 참 많다.

그런 사람들을 보면서, 자신도 출산 전으로 몸매를 되돌리기 위해서 

운동이며 식이요법, 다이어트 제품 등을 알아보지만,

 

육아와 살림을 병행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통상 출산 후 6개월 이내 체중감량을 하지 못할 경우 

몸에서 현재의 몸 상태와 체중을 기억해 현상유지 위주로 대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늘씬한 몸매를 되찾기 위해서는 

6개월 이내 원상복구를 하라고들 한다.

 

하지만 현실은 출산 후 최소 1년은 산후조리에 신경써야 하는 것이며,
과격한 운동도 못하고 음식량도 줄이지 못하는데 

어떻게 출산 전 몸으로 복구하면 될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말이 될까


결론적으로, 따로 음식량을 조절할 필요 없이 평상시 먹던대로 삼시 세끼를 해결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이를 실천하고자 하는 개인의 치밀한 의지에 좌우되는 것이지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체내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고 섬유질과 단백질 공급, 체질을 바꾸어 주며 해독 작용을 하게 해주고, 아침 식사 대신 칼로리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며 주식인 쌀을 먹어도 섭취된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해서 복부지방에 있는 지방을 감소시켜 주는 원리이다.

 


이러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사이클은 살만 빼주는게 아니라 비만의 원인을 제거해주는데도 도움이 된다.


활동량이 적어 지방의 축적이 제일 많이 되는 시간대인 저녁에는 지방흡수를 억제해주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주는데, 신진대사는 촉진시키기 때문에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며,

불규칙한 생활 속에서도 평소대로 먹으면서 자는 동안에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수면다이어트 의 주요내용

 


수면 다이어트는 한국인의 식습관 생활에 맞춰 삼시 세끼에 각각 맞는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다.


공복포지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할 경우 제한된 식사로 우리 몸에서는 꼭 필요한 영양분도 흡수를 못하게 되며, 결핍된 영양소들 때문에 우리 몸은 더 심한 허기를 느끼게 된다.


공복포지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제일 결핍이 되기 쉬운 단백질과 섬유질을 공급해주고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여 체내 신진대사를 돕는다.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에 따른 칼로리 부담도 줄이고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을 조절 할 수 있어 칼로리 제한도 할 수 있다.



칼로리 리미트 다이어트


평상시와 같은 식사량을 유지해도 탄수화물과 지방의 체내 흡수를 1/10로 줄여준다.

쌀과 밀가루의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여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는 칼로리 리미트 다이어트는, 흰 강남콩에서 나오는 성분을 사용하여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고 탄수화물을 중화시켜 주기 때문에, 음식이 체내에 흡수 되는 것을 줄여주게 된다. 

팻 버너 다이어트


버섯에서 추출되는 식물성 키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으로 지방의 흡수를 억제, 체지방을 감소시켜준다.


또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을 도우며, 지방의 연소 작용과 혈당 억제 작용, 몸에 좋은 유산균을 활성화시켜 장이 깨끗해지고 다이어트로 인한 배변장애가 없어진다.

이와 같이 단순히 식사량을 줄이거나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먹으면서도 몸의 대사를 바꾸는 방법으로 식습관은 그대로지만 체질개선에 의한 대사 기능이 향상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수면다이어트 원리

 

수면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의 핵심 성분인 천연 유기농 곡물, 야채 발효 분말, 비타민 11종, 무기질 3종, 식이섬유, 가르시니아, 히비스커스, 마테 추출물, 대두, 곡류 혼합 분말, 혼합 탈지분유, 알파 현미분말이 들어 있으며,


낮엔 지방을 집중 공격해 분해해 주는 체지방 공격과, 활동량이 적은 저녁엔 쌓이려는 지방을 막아 체지방 방어를 수행하며, 잠자는 동안엔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하고 도와주는 원리의 다이어트이다.

 

아침

 

체내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고 섬유질과 단백질을 공급하여 체질을 바꾸어 주며 해독 작용을 하게 해주고, 아침 식사 대신 칼로리를 제한하게 도와준다.

점심

 

섭취된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여 복부 지방에 있는 지방을 감소시켜 주고,

단순히 살을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비만을 원인을 제거해주면서 점심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이다.

 

저녁

  

저녁엔 섭취된 지방의 흡수를 억제해주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주며,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단순히 저녁 식사와 함께 먹으면 되는 것이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하여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완수를  위해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1:1 다이어트 플래너를 통하여 각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목표 감량의 무게가 될 때 까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어트가 중요하며,

'자면서도 가능한 다이어트',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1:1 맞춤 다이어트', '요요현상을 최소화시켜주는 플래너의 사후관리가 있는 다이어트' 를 원한다면, 해당 전문사이트를 검색해보고 관련 분야 전문가와의 상담 및 무료자료 제공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을 것이다.





본문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