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유익한 생활정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 없음2014. 7. 10. 23:34

친구지간인 베테랑 바람둥이 남편과 어설픈 바람둥이 남편이 있었는데, 어느 날 어설픈 바람둥이가 베테랑에게 비결을 물어보았다.

 

 

그러자 베테랑은 친구에게 술대접을 요구하며 비법을 전수하기 시작했다.






" 앞으로 이렇게만 하면 자네 아내가 여하한 사건이 터져도 절대로 자넬 의심하지 않을거야.

  

일단 술이 취한 그대로 집으로 들어가서 바로 침대에 누우라고.

그럼 와이프가 자네 웃옷을 벗기고 바지도 벗기려고 할 게 아닌가?

 

 

아내가 바지를 벗기려고 허리띠에 손을 갖다대는 그 순간, 아내 손을 뿌리치면서 이렇게 말해.

 

 

' 안돼! 절대, 제발 이것만은 안 돼!!! ' 라고.

 

그럼 그때부터 자네 아내는 '우리 남편이 밖에서 지킬 건 지키는 멋진 남자구나' 라고 믿기 시작할 거야. "

 

 

 


비법을 전수받은 어슬픈 친구는 예정대로 그날 밤 만취한 채 집으로 들어가자마자 침대에 바로 뻗어버렸다.

 

곧 아내가 남편의 옷을 벗기러 다가왔고 남편은 때를 기다리며 친구가 전수한 숙어를 외우고 또 외우며 중얼거렸다. 

아내가 자기 허리띠를 풀려고 하는 순간, 이때다 싶어서 외쳤다.

" 안돼! 절대, 제발 오늘만은 안돼!!! "

 





 

 

..그날 밤 어슬픈 친구는 밤새 엄청나게 디지도록 얻어맞았다는 소문이

다음날 십리 밖 멀리까지 빠르게 퍼져나갔다고 한다..

 

 

 

 

(아주 까~불고 있엉~~)

 

 

 

[무슨 일이든 어슬프게 할 거면 안하는 게 낫습니다.

하물며 혼외 일탈이라니요. ㅋㅋ.

그냥 착하게 사십시오.

그렇게 사는 것이 정말 마음 편하고 행복합니다.

일탈이란 거..

가까운 여러 사람에게 큰 죄를 짓고 여러 사람의 인생을 어지럽게 하는

아주 무가치하고 하찮은 희망일 뿐입니다.]       h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