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유익한 생활정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 없음2012. 1. 15. 09:32

▲난 24층 아파트에 산다
오늘 엘리베이터가 고장났다.
그래서 자장면을 시켜먹었다..

▲난 자장면을 배달한다.
오늘 배달전화가 와서 가보니 엘리베이터가 고장나있었다.
무려 24층 아파튼데.
자장면에 침을 뱉었다..-_-

▲난 자장면이다.
배달하랜다.
24층이랜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났댄다.
24층에 도착했을때 난 우동이 되어있었다.

▲난 앞동 사는 사람이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난걸 보고 
중국집, 치킨집, 족발집 등에 장난전화를 했다.
조금 있으니깐 배달하는 애들이 24층으로
줄을 지어 계단을 오르고 있었다.

▲나 24층 아파트 주민 회장인데
24층 니들 아파트 엘리베이터 고장나면
니네집 밥통도 고장나냐~
왜 맨날 고장나면 시켜 먹냐 궁금하다~

▲난 엘리베이터다.
새벽에 어떤 놈이 나타나서 고장도 안났는데.
종이에 ''고장'' 이라고 써놓고 튀었다.
덕분에 하루종일 안 움직이고 좋긴한데, 뭐가 이리 시끄럽냐,,
나 고장 안났다니깐...


(허거걱.. 당신은 아니야!!!)


(짜장면 없었으면 우리들 일상이 어땠을까.
우리에게 너무도 친숙한 중국음식.
정작 중국엔 우리가 먹는 짜장면이 없다고 TV에 나오던데
사실일까.
ㅋㅋ...)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